[원더푸드 동결건조 베지칩] 강아지 채식 간식 육류 알러지 있는 강아지 간식 추천 강아지 무알러지 간식 추천

2021. 11. 17. 07:52반려동물

반응형

다들 원더푸드 한번쯤은 들어보셨으려나요~?
저는 원더푸드 삼계탕 오리탕을 애용해왔는데
동결건조 베지칩이 있다는걸 알고 곧바로 구매 했어요 ㅎㅎ

이거 먹이기 전엔 펫푸드궁 동결건조 과일/베지칩 먹였었는데

가격이 꽤나 나가서 매번 사긴 부담스럽더라고요

육류를 주로 먹는 저희 아이 채식 섭취도 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서이리저리 알아본 결과 알게 된 제품입니다!


채식하는 강아지, 육류 알러지 있는 강아지를 키우고 계신 분이라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원더푸드 베지칩

저는 1개당 25g 4개에 9960원으로 샀어요
배송시키면 이런 상자에 담겨져서 옵니다
원가는 11,900원이고 저는 세일해서 9,960원에 구매했어요 쿠팡에서

요런것들은 장바구니 담아놨다가 세일하면 그때 사는게 더더욱 이득 ㅎㅎ,,



원더푸드 베지칩

말그대로 동결 건조 베지칩 이기 떄문에
브로콜리, 연근, 당근, 고구마, 양배추, 단호박 외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요
저희 강아지는 동결건조 생선,고기 간식은 먹는데 야채나 과일은 잘 안먹어서
영양 불균형 일어날까봐 야채는 사료에 섞어주고 과일은 수제 간식 만들어 주고 있어요


저는 only채소로 구매했고요
야채+소고기, 야채+오리, 야채+닭 이렇게 총 4가지가 있어서
아이들 기호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브로콜리 - 항암 식품
연근 - 혈관 건강
단호박 - 면역력
고구마 - 섬유질 풍부
양배추 - 위 건강
당근 - 눈건강


원더푸드 베지칩

이렇게 25g씩 소포장으로 총 4봉지가 옵니다 처음으로 깐 제품이에요.
요즘 야채 섭취 안한지 꽤 되서 어제 사료랑 같이 섞어줬더니
몇번 맛 보고는 이상하다고 느꼈는지 제 눈치 살피는거 있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먹으라고 먹어~ 하니까 빠작빠작 잘 먹더라고요 ㅎㅎ
(조금 크다 싶으면 손으로 뿐질러 주시면 됩니당)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 보관도 간편하고
보상 간식으로 하나씩 주거나, 음수량이 적은 고양이, 치아가 약한 유견/노견에게는 미온수에 불려주면 돼요~
또 수제간식 만들때 쓰면 더 좋겠죠 ?!

강아지들은 사람과 다르게 느낄 수 있는 미각이 몇 없다고 해요

그 없는 미각 중 최적의 맛을 찾는게 바로 강아지라고 합니다.우리 강아지들 함께 있을 때, 더 좋고 맛있는거 먹여서 행복한 견생 보내게 해주자구요๑◕ㅁ◕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