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펫 개운해] 강아지 액상 젤 치약 기호성 좋은 강아지 치약 강아지 치약 추천 강아지 [구강관리 추천템]

2021. 11. 17. 01:22반려동물

반응형

 

 

오늘은 중요한 강아지 구강관리 추천 템을 가져왔어요

양치 교육에 익숙해져 있는 강아지라면 별 탈 없이 잘하지만

그렇지 않은 친구들에겐 엄청 난 스트레스죠...

 

견주도 거부하는 강아지 양치 시키기도 엄청 힘들고요ㅠㅠ

그래서 선호도가 높은 액상치약을 많이들 쓰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다양한 맛과 향으로 강아지들과 즐거운 치카치카 시간!

가지고 싶으신 분들께 제가 쓰고 있는 액상형 치약을 추천 해 드리려 합니다!

 

 

에티펫 개운해 

 

 "에티펫 개운해"라는 액상 젤 치약인데요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가 나는 이갈이 시기, 가장 중요한 거 아시죠?

3~7개월 정도 이갈이를 하는데 이건 강아지들 마다 보통 다 달라요

늦게까지 하는 아이들은 1년까지도 한답니다!!

보이는 대로 입에 넣고 보는 우리 아가들 이빨 관리 잘해줘야겠죠? ㅎㅎ

 

 

 

유치에 생긴 충치나 잇몸 염증은 만성 잇몸질환의 원인이 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어릴 때부터 양치 훈련을 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에티펫 개운해

 

이 상품은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있어요

액상타입인 만큼 성분이 가장 중요한데 아이들이 삼켰을 때 문제가 되지 않게끔

화학 첨가물은 줄이고 착한 성분을 더 담은 그런 치약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그리고 일반적인 정제수가 아닌 편백수가 들어 있다는 사실!

 

자세한 성분 소개해 드릴게요 :)


 

▶ 프로폴리스 추출물

끈적한 암갈색의 수지액으로 후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각종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증식을 억제하는 항균 및 항염증 효과를 가진 천연 항생 물질

사람에게도 만능인 프로폴리스가 강아지들한테도 좋네요 ㅎㅎ

 

9가지 허브 추출물

병풀/라벤더/베르가못/페퍼민트/프리지아/캐모마일/로즈마리/박하잎추출물, 박하잎오일

 

편백수 20%

피톤치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입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고,

편백나무의 주 성분인 타르펜 물질을 상쾌함과 깔끔함을 남겨줍니다

 

프락토 올리고당

양파, 바나나, 우엉 등 과채류에 다량 포함된 천연 당의 일종으로

장 건강 강화에 도움을 줘 변비를 완화하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줍니다

 

 

 

에티펫 개운해

 

투명하고 살짝의 점도가 있는 묽은 편에 속하는 젤 타입이에요

사용법은 다른 액상 치약들과 동일합니다

저는 손가락에 끼워 쓰는 양치용 거즈에 짜서 잇몸 이빨 구석구석 닦아줍니다.

향은 박하향이 나요!

 

액상 타입 말고 뿌리는 타입도 있는데 

그건 왠지 양치 효과가 없을 거 같아서 저는 액상타입을 더 선호합니다 ㅎㅎ

 

저희 강아지는 3개월 조금 넘었을 때부터 양치질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잘 따라와 줬고 이 치약으로 바꾸고 나서 더 잘해요

갖다 대면 냄새 킁킁 맡고 바로 혀부터 내밀 정도로 ㅋㅋㅋㅋ

 

강아지 양치질 때문에 고민 중이시라면 에티펫 개운해 한번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