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펫푸드 양고기 슬라이스 [강아지 육포/져키 추천] 피부/피모에 좋은 양고기 간식 강아지 간식 추천

2021. 11. 17. 07:21반려동물

반응형

반려견 제품 하면 많이들 아시는 유명하고 큰 브랜드 말고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 해 드리는 시간이에요

 

시그니처 펫푸드 라고 가성비 좋은 브랜드가 하나 있더라고요

저도 애견용품점에서 강아지 간식 쇼핑하다가 알게 됐어요

 

먹을거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 고심 끝에 골라 온 간식이랍니다 ㅎㅎ

 

시그니처 펫푸드 양고기 슬라이스

 

플라스틱 원형용기에 양고기 슬라이스들이 들어있습니다

슬라이스 라고 하기엔 좀 두껍고 스테이크 라고 하기엔 얇아요

생각하기 나름 인 것 같습니다 ㅋㅋ

 

일단 저희 아이는 네츄럴코어 양고기 사료 먹이는데

양고기가 피부/피모에 좋다하기도 하고 잘 먹길래 계속 먹이고있거든요

그 결과 피모가 아~주 부드럽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것도 잘 먹겠지 하고 사봤어요

 

 

시그니처 펫푸드 양고기 슬라이스

 

재료는 단순 깔끔해요

양고기, 대구, 우피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이렇게 깔끔하게 이루어진 간식이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

물론 보존제도 때에 따라 필요하겠지만 

이상하게 기피하게 되더라고요

 

강아지들에게 꼭 필요한 요소인비타민, 철분, 칼슘 등이 들어있어요! 영양만점 간식!

 

시그니처 펫푸드 양고기 슬라이스

 

양고기 외에도 치킨, 소고기 등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전 그 중에서 양을 골랐구요

훈련할때는 조금씩 찢어 주고, 평소에는 그냥 통으로 줘요

생각보다 안질겨서 손으로도 그냥 잘 찢어지고

강아지도 부담없이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

 

그리고 이런 육포류의 간식 급여하다보면 냄새가 진짜 별로인것들이 있는데 이건 그정도로 역한 냄새가 안났어요!!

 

 

나와 있는 급여량은 언제나 말씀드리듯이 아이 소화력에 따라 주시면 됩니다!!!!

 

시그니처 펫푸드 양고기 슬라이스

 

처음 뚜껑을 열면 얇은 알루미늄 막? 같은거로 포장되어있어요

잡고 뜯으시면 저렇게 고기가 나옵니다

급여하고 안먹을땐 포장지 닫아서 뚜껑닫고 절대적 밀폐보관 하고있어요정 불안하시면 냉장보관도 오케이요 ~~

 

 

자리차지는 많이 하지만 저는 이런 통 간식이 좋더라고요 보관이 용이해서ㅎㅎ

 

 

시그니처 펫푸드 양고기 슬라이스

 

첫인상이 굉장히 맛있게 생겼다 였는데 지금 봐도 맛있어 보이네용..

저희 아이는 먹긴 먹는데 막 최애간식이다 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 ㅋㅋㅋㅋ

 

양고기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기겁을 하고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많이 알려진 제품이 아닌 것 같아 아쉽더라구요

원료도 가격도 참 착한데..

 

이상 간단 리뷰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