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콜라겐 딸기스틱껌 [강아지 이갈이용 간식 추천] 노령견/퍼피 개껌 추천 강아지 개껌 추천

2021. 11. 16. 01:22반려동물

반응형

오늘은 새로운 간식을 소개 해 드리러 왔어요~
다들 강아지 치아에 신경 많이들 써주시죠 ?
우리 아이들 치아가 안좋으면 견주도, 아이들도 엄청 고생한다고 하던데 그러기 위해 껌은 선택이 아닌 필수!


여기서 개껌에 관한 오해 하나 짚고 넘어 가겠습니다!



강아지껌은 치아관리 예방차원의 한 부분이지
나아진다거나, 발병되지 않는게 아닙니다
이 부분 많은 견주분들이 꽤 모르고 계시던데
꼭꼭 기억해주세요 !!

굿데이 딸기콜라겐 스틱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이것
강아지 껌, 간식 뭐 사주지~ 하고 쿠팡 들어가보면
추천이나 간식 랭킹 상위권에 가끔씩 보이는 상품이에요

저는 아이가 유치가 빠질 시기라 이갈이도 많이하고
언제 빠질 지 몰라 굉장히 신경쓰고 있었는데
우피가 아닌 돈피로 만든 껌이 있다는게
굉장히 새로웠어요

종류도 여러가지예요
시금치/요구르트/우유/황태스틱 까지~
아이의 기호성에 따라 사 먹이는 재미 ㅎㅎ

굿데이 딸기콜라겐 스틱


저는 팩으로 구매해서 쟁여놨어요
6팩에 1팩당 8개입!

성분은
돈피, 탈지분유, 치즈, 딸기, 천일염, 딸기향
여섯가지로 이루어져있고요!
우피는 딱딱하고 질긴맛이 있는 반면에
돈피는 조금 덜 딱딱하고 바삭한맛이 있는 것 같아요

콜라겐이 들어 있어 아이들 피부에 도움이 되는 :)



앞전에도 말씀 드렸듯 급여량은 강아지 소화력에 따라
급여해주시면 됩니다! 이만큼 줬는데 설사를 해요! 한다면 줄이시고, 이만큼 줬는데도 아무렇지 않아요! 하면
계속 그 상태로 급여 하셔도 돼요.

딸기 콜라겐 스틱


스틱 하나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색깔 진짜 딸기우유 카라멜 같아요..
이렇게 볼 때는 우리가 아는 소가죽우유껌 이랑 다를게 없죠?ㅋㅋㅋㅋㅋ

딸기콜라겐 스틸


근데 이렇게 보면 섬유질 구조로 속이 뻥 뚫려있어요!!

이렇게 속이 뚫려서 기포가 있는 껌이
소화력 안좋은 아이들이 먹었을때도 소화불량이 적거나 없다는 말을 들었어요



아이한테 계속 급여 중인데 먹을때 마다
빠삭 와작 거리며 엄청 잘 먹어요 ㅎㅎ
다른 껌들보다 조금 더 과자같은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더 빨리 먹어요~

딸기콜라겐스틱


크기 가늠 하실 수 있게
눈 앞에 보이는 일반적인 크기의 네일파일과 비교..
비슷하지만 딸기스틱이 쬐~끔 더 짧아요!


제가 구매하고 아이 먹이면서
이런저런 후기를 더 찾아봤는데 많은 호평이 있더라구요!
한번 믿고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전연령 다 먹을 수 있는 스틱 인 것 같아요! 추천!!

오늘의 글이 도움 되었길 바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