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과일 비스코티 강아지 쿠키 알러지 없는 간식 추천

2021. 11. 9. 09:29반려동물

반응형

 

강아지 간식,

사도 사도 끝이 없고 더 좋은거 맛난거 먹이고 싶으신 마음 

저도 그 마음 너무도 잘 알아요

제가 그러거든요

오죽하면 펫푸드를 배울 정도로 ㅋㅋ

 

강아지를 키우면서 수제 간식, 간식에 관심이 많이 갔고

그로 인해 저는 저희 강아지 덕분에 한가지 배우고 싶은 게 생겼어요

 

지금은 반려동물 공중 위생학, 생리학, 영양학, 사료학 등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강아지 간식에 더 많은 관심이 가기도 하구요 ㅋㅋ

저희 강아지 먹이는 간식들 하나씩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나름 신경써서 고심끝에 사먹인답니다 :) 

 

 

 

비스코티 과일

 

이 제품은 한번쯤 보셨을법 할 것 같아요

애견용품점이나 온라인에서 많이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대용량 간식 같은거에 편견이 있었는데 이 간식을 먹이고 난 이후로 조금 괜찮아진 것 같아요

물론 이 간식에만요...

약간... 그렇게 생겼어요..(?)

 

비스코티 비스켓 과일

 

쿠키 간식인데 종류도여러가지에요!

통으로 된 리얼 야채, 리얼 밀크&치즈, 밀크&치즈볼,

지퍼백 형식으로 된 올리고당&칼슘, 단호박당근&시금치, 글루코사민 비타민 등!

 

성분도 나쁘지 않고 아이가 잘 먹길래 구매 이후로 꾸준히 이것만 줬던 것 같아요 ㅋㅋ

너무 맛있게 와작와작 먹길래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고요..?

 

 

 

비스코티 과일맛

 

필요없는 거 없이 딱 들어갈것만 들어갔더라구요 그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샀어요!

애견용품점에서는 12000원에 판매하고 있던데

그 날 저녁에 쿠팡 들어갔다가 10000원에 판매하는거 보고 바로 샀답니다 ㅎㅎㅎ

 

나와있는 급여량은 꼭 안지키셔도 됩니다!

강아지 소화력에 따라 급여해주시면 돼요!

 

 

 

비스코티 비스켓

 

생김새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 크기의 귀여운 뼈다귀 모양이예요 ㅋㅋ

망고맛, 코코넛맛, 파인애플맛 3가지 인데 다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쿠키인데도 불구하고 부스러기도 적고 진짜로 구워서 기름기 하나도 없이 담백하고 굿

 

비스코티 비스켓

 

뒷판 살짝 노릇한거 보이시나요? 찐으로 구웠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은데...!

 

저도 이 제품 사먹이기 전엔 직접 수제 쿠키 만들어 줬었는데 그때 들어갔던 재료가

블루베리 분말, 프락토 올리고당, 버터, 락토프리 우유, 오트밀 가루였어요 :)

이렇게만 넣어서 만들어줘도 정말 잘 먹어요

에어프라이기에 180도로 15분 뒤집어가며 구워줬는데 먹어보니 사람 쿠키랑 다를 거 없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그때 만들어 준 쿠키를 더 환장하고 먹더라고요 >< ㅎ

 

비스코티 비스켓 과일맛

 

불필요한것들은 들어가지 않은 간식, 알러지 걱정 없는 간식으로 딱인 비스코티!

훈련 하거나 육류는 못 먹는 아이들한테 정말 좋은 간식이 될 것 같아요 

다른 후기들도 보니 기호성 좋다고 잘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쯤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