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영양제 추천 강아지 관절 영양제 옵티펫 츄어플 조인트 케어

2021. 11. 9. 08:46반려동물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고민되고 둘러 볼 만한 영양제!

영양제 추천 치면 한번쯤 봤을법한 그런 영양제만 보이고

알러지가 고민되서 영양제 구매에 걱정이 많으신 견주님들을 위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광고였으면 좋겠지만 광고 아니구요 ㅋㅋ

자주 가던 단골 애견용품점에서 14000원 주고 구매 했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 해 드릴게요 :)

 

옵티펫 츄어블 조인트 케어

 

바로 "옵티펫 츄어블 조인트 케어 영양제"

이 영양제는 말 그대로 관절 영양제 입니다

우리나라 강아지들이 외국 강아지들에 비해 쓸개골 탈구가 높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작은 소형견이나 관절병에 취약한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신경 쓰실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

 

옵티펫 츄어블은 관절 외에 

포장지를 보시면 보관이 용이한 스탠드 파우치형으로 되어 있어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그냥 가위로 냅다 잘라버려서 집게로 밀봉 해 보관중입니다..

 

 

옵티펫 츄어블

 

저도 반려견을 키우기 시작하면서 영양제 뭘 먹일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보여서 사게 된 제품인데요,

생각보다 가성비도 너무 좋고 아이가 잘 먹어서 정착하려고 생각중인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반려동물만을 위한 미래 생명 자원의 맞춤 설계!

최적의 펫 라이프를 위해 연구하고 분석 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ㅎㅎ

 

관절에 좋은 글루코사민과 알러지를 감소하는 가수분해 단백질이 들어있어요

강아지들에게 흔히 식이 알러지를 유발하는 영양소가 단백질이라는 사실!

성분을 보시면 가수분해 단백질이 비교적 앞쪽에 있죠?

 

강아지한테 좋은 아마씨와 아미노산,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들어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여기서 "가바" 라는게 있는데 이 성분은 관절 통증 완화 효과를 보입니다.

 

옵티펫 츄어블

 

영양제 생김새는 네모난 블럭 두개를 합친 것 처럼 생겼어요

쪼개서 줘도 되고 그냥 줘도 되고 강아지에게 맞게 급여 할 수 있어요!

너무 물렁하지도 딱딱하지도 않아 쫀득쫀득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ㅎㅎ

아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딱 입니다!

 

조인트 케어 외에도

눈물/눈 건강 아이 케어, 오메가/비타민 케어, 피모/피부 건강 스킨 케어, 종합 영양 데일리 케어가 있어요

종류도 다양해요 ^^

 

옵티펫 츄어블

 

저는 한달넘게 꾸준히 먹여와서 벌써 이만큼 밖에 남지 않았네요..ㅋㅋ

그만큼 잘 먹이고 있고 효과도 보고 있어서 이렇게 감히 추천을 드려봅니다!

 

4개월 때 부터 먹인 것 같은데 중대형견이라 커서 그런것도 있지만

다른 강아지들보다 정말 빨리빨리 크고 관절이 튼튼해서 이젠 밟히면 아파 죽겠더라고요 ㅋㅋ

 

정말 괜찮은 제품 같은데

강아지 영양제 하면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법한 그런 제품들만 추천하고 나와서 아쉬웠는데

그래서 이런 제품도 있다는 걸 소개 시켜 드리고 싶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