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네일 민트 네일 엄지 스톤은 필수 💎

2021. 5. 11. 14:26네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번 째 네일소개로 인사드립니당

저번달에 한 따끈따끈한 아트랍니다 ( •̀.̫•́)✧

이쁘게 봐주세요 ꈍ◡ꈍ

 

 

 

민트는 정말 사랑이죠 💚

남자친구가 선물 해 준거라 더 이쁜 네일 (❛ ֊ ❛„)

디자인을 대충 생각하고 갔는데 찾아봐도 막 끌리는게 없길래

샵 방문해서 케어받으며 급하게 골랐어요!

 

 

그렇게 고민 끝에 고른 디자인이

항상 하는거랑 역시 별 차이가 없죠 ^^?;

이쯤되면 어차피 마음속에서 정해놓고

쓸데없이 고민하는거 아니냐고 ... 

 

 

(손이 워낙 건조한데다 코로나 때문에  손 씻기랑 소독제를 열심히 했더니 손이 엄청 트더라구요 ㅠㅠ)

 

 

이 친구는 정말 실물파에요...

보는 사람마다 너무 이쁘다 극찬하던 ㅎㅎ 

 

 

이 네일에도 제가 별명을 한번 지어봤어요

일명 "국민 체크 카드 네일" 

아니 제가 국민 노리카드를 쓰는데 색깔이 너무 비슷한거 있죠...?

같이 쥐고 찍었어야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네일은 무슨 색으로 할 지 

벌써부터 고민중 ㅎㅎ

모든 네일러들이 이런 기분 아닐까요?! >_<

 

 

여러분들은 어떤 디자인의 네일 좋아하시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