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화이트 스톤 네일 (웨딩네일st)♡

2021. 5. 10. 17:24네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빌입니당 (❛ ֊ ❛„)

제가 평소에 뷰티쪽에 관심이 엄청 많은편인데요

제가 받은 최근 네일 중 사진 들고있는것들을 올리며 

어떤 네일을 했는지 알려드리려고해요! 

 

 

저처럼 네일에 관심 많으신분들은 

샵 가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라며.. ღ'ᴗ'ღ

 

 

 

 

일단 저는 기본적인 디자인을 들고 네일샵에 찾아갔어요

오랜만에 고향에 친구들이랑 놀러 간 김에 기분 낼 겸

급 예약잡고 한 네일입니다!

 

그때 당시 저는 손톱을 거의 다 잘라낸 상태로 엄청 짧은 라운드 형태였어요ㅠㅠ

엄지에 빅스톤으로 포인트 주고

나머지 손가락에도 스톤 몇개 올려서 화려함을 더 해주고 싶었어요

딱 이 디자인이 제가 생각했던거랑 일치하는 디자인이에요!!

 

원장님이랑 디자인 상담 후 시술 들어간건데 제가 생각한거랑 너무 똑같이 잘 나와서 

제거하기전까지 지겹도록 보고 또 봤던 네일이에요 ㅋㅋ 

다시 봐도 넘 예쁜 것 같아요 ,,,ღ

 

 

네일샵 정보는 궁금하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