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 귀욤탱 레드 포인트 네일 💖

2021. 5. 11. 12:07네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척 좋은 하루네요 ღ'ᴗ'ღ

오늘의 두번째 네일 리뷰는 

레드컬러에 자개로 포인트를 준

저의 작년 여름 네일이에요

 

 

 

레드 색상에 꽂혀서 체리네일, 체크네일도 봤는데

안질리게 다음 제거까지 하고 있을 수 있는 무난한 디쟌으로 했어요 ㅎㅎ

패디도 같이 받았었는데 패디는 실버 글리터+노란색으로 했어요!

(완전 심플무난의 끝판왕)

한달은 그냥 갔던 것 같아요 패디는 떨어 질 생각을 안함..

 

 

 

이 네일을 하고 별명이 생겼었는데 고추마요소스 였습니당,,,ㅎㅎ

 제거하니까 손가락에 묻은 소스 어디갔냐고 하길래 

제가 다 빨아 먹었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