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홀로그램 파우더 네일 미러 파우더 네일

2021. 5. 11. 12:25네일

반응형

세번 째 소개해드릴 네일은

화이트 홀로그램 파우더 네일 입니다

한때 엄청 유행했던 스타일의 네일이죠?!

홀로그램, 미러파우더 등등 ...!!

 

 

저도 하고 나니까 왜 핫했는지 몸소 느꼈답니다 ( •̀.̫•́)✧

진짜 너무 영롱하고 이쁘죠 ...? 

 

 

 

 

 

첫번째 네일이랑 비교했을 때 디자인 차이는 크게 없긴 하죠..? ㅎㅋㅋㅋㅋㅋ

해봤던 디자인들에서 조금만 변경하거나

해보고싶었던 제 취향만 반영해서 하게 되더라구요

(소나무 취향 ^^) 

 

 

살면서 엄지에 이렇게 큰 스톤은 처음 붙여봤는데

제가 받았던 네일들 중에서 가장 시간이 오래걸린 네일이기도해요

아무래도 엄지에 붙인 큰 스톤 때문에 꼼꼼히 해주시느라 ㅎㅎ

 

한때 이런 미러파우더네일 이런거 엄청 유명했잖아요 

저도 해보고싶었는데 진짜 왜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

손 움직일 때 마다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여요

 

 

이 네일은 제거 할 때 엄청 힘들었어요 엄지 부분이 특히,,

아무래도 이쁜만큼 오래걸리고 제거 할 때도 애먹어요 ㅋㅋㅋㅋ

 

 

 

  tmi지만 여기말고 다른 샵에서 제거 후 아트 했었는데

드릴 사용 미숙으로 제 손톱 절반 이상을 날려먹으셨답니다 하하

그때 했던 네일도 이뻤는데 제가 속상해서

손톱과 같이 사진도 보내버렸나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