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맛집 창원 의창구맛집 창원 초아수산 대형철판요리 맛집

2021. 5. 30. 15:58맛집

반응형

창원 탐방기 2탄ღ


창원 의창구 동읍에 위치한 초아수산에 다녀왔어요!
도심 한복판 바로 옆에
시골 캠핑장 분위기 나는곳이 있다니
너무 새롭고 좋았어요 ꈍ◡ꈍ


그럼 저랑 같이 캠핑장 분위기 즐기러 가보실까요?
바로 포스팅 들어갑니다!



주차하고 보이는 가게 모습이에요!
진짜 어디 캠핑장이나 도시 외곽에 있는 맛집 같은 풍경이죠?
가기 전에 예약했는데도 웨이팅 조금 있었어요
들어가니까 다 만석이었고
손님들 가신 자리 치우고 계시더라구요

2~30분 정도 기다렸다가 착석했어요

8시쯤 갔을 때 주차하고 보는 하늘의 모습
너무 이뻐서 감탄 연발,,,
공기가 이렇게 다를 수 있는거냐고,,


이런 분위기의 식당은 처음와서
더 신기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가는길이 조금 구불구불 했는데
불편할정도는 아니였어요 ㅎㅎ


(만약 술마시고 대리 부르셔야 되는 상황이면
금액이 더 나옵니다 참고해주세요)



자리에 반찬,물티슈,물 등이 이미 다 세팅이 되어있어서 편했어요
제 친구는 저 초록색콩을 거덜내더라고요;

철판 때문에 자리 간 사이가 넓어서
저희는 한곳에 세명이 앉았어요!

남자1명 여자2명이서 앉았는데
자리는 넉넉해서 다른분들도 붙어 앉아 계셨어요


맨 처음 먼저 버터 조각 넣고 문어를 익혀주세요!
다른거 굽히는동안 문어 먹으면서 기다리면 됩니당

그 이후에 각종 야채들, 콩나물 고사리같은 나물, 김치, 멜젓
새우, 전복, 삼겹살, 새송이버섯을 올려주셔요!

직원분이 다 올려주시고 구워주시는데
나물, 김치 등은 저희가 따로 구우면서 짤라 먹으면 돼요


비닐장갑, 가위, 집게, 앞접시 등은
추가로 더 챙길 수 있게 셀프로 되어 있어요


익은 한면을 뒤집은 모습 ...
비주얼 대박이죠? (ノ≧ڡ≦)

한두달 전부터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었네요 ㅎㅎ
비주얼 보고 제 모든 신경이 곤두섰답니다 ..


제 입에 최고였던건 새우+전복+삽겹살 ღ


이런 비주얼에 동영상이 빠질 수 없잖아요 ㅎㅎㅎㅎ
보면서 속으로 빨리 익어라만 외쳤어요 ㅋㅋ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ㅠ

해물라면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그리고 철판요리의 끝판왕 불맛 더하는 불쇼까지 !!!!
불쇼까지 끝나고 나면
본격적인 먹방 타임 들어갑니당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ꈍ◡ꈍ


창원, 경남권 사시는 분들이나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한테 꼭 추천 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정겹고 놀러온 것 같은 분위기와 맛에
너무 만족스러웠던 초아수산!

여름 휴가 시즌엔 사람들 더 많이 몰리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ㅋ
사람은 언제나 많다고 해요 ^^ ;


미리 전화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친구가 장갑끼고 열심히 까 준
하트 새우 사진으로 마무리 해 볼게요!

여러가지 상황들로 힘들고 놀러가지도 못하는 지금 상황에
힐링이 절실했던 저에게
이번 여행(?)은 너무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인것 같아요 ㅎㅎ

좋은 곳 데려와주신
친구 남자친구분, 그리고 친구한테 너무 고마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