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동 스시카노 방학동 초밥 맛집 도봉구 초밥 맛집

2021. 6. 6. 16:59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가로운 금요일

카페에서 시간 보내고 장 보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배고픈데 땡기는 건 없고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

단골 초밥집이 보여서

초밥 먹고 왔어요

 

여기 동네 이사오고 나서부터

2년째 주기적으로 먹으러 가는제 최애 맛집이에요 :)

 

 

 

착석하고 찍은 가게 내부

 

저는 항상 앉는 자리에 앉는 것 같아요 

규모는 조금 작은 편이에요

 

총 다섯 자리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고

개인석 4개 , 단체룸 석 1개 있어요

 

처음 왔을 때는

개인석에 앉았었어요

 

음식 나오자마자 바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ㅎㅎ

 

가게 외부 사진

정신없이 들어가는 바람에 찍을 생각도 못 하고 있다가

나오면서 급하게 찍었어요 

 

저희 동네에 

이런 분위기의 가게가 있는 걸 보고 놀랬던 기억이..

몇 번 지나쳐간 적은 있는데

초밥집이라곤 생각도 못 했었거든요

 

분위기에 놀라고 초밥집인 거에 한번 더 놀라고 ㅋㅋㅋㅋ

 

 

벽면에 걸려있는 액자인데

초밥 메뉴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갈 때마다 메뉴판인지 그냥 액자인지 궁금하긴 했는데한 번도 물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

 

기본으로 나오는

미소 장국과 간장 베이스의 드레싱을 뿌린 양배추 샐러드

 

저 샐러드 중독성 있어요

 

드디어 메뉴 등장 ~

특모듬세트에 새우튀김 시켰어요!

아무리 컨디션 안 좋아도 희한하게 여기만 가면 엄청 잘 먹고 나옴 

 

(뭐가 허전하다 했는데 세상에 메뉴판을 안 찍었어요..)

 

새우튀김은 10개의 12000원이에요

왕새우 시키려다가 그냥 이거 시켰어요

 

옆에 보이는 건 튀김 찍어 먹는 소스인데 쯔유로 만든 거래요

약간 모밀 육수 맛 나요

무 간 거랑 깨, 파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진짜 마성의 소스더라고요

엄청 심심한 맛인데 튀김에 찍어 먹으면

끝도 없이 술술 들어가요 (ノ≧ڡ≦)

뜨거운 거 식혀주는 역할도 하면서 느끼함도 사악 잡아주는 ..!!

 

 

특모듬 초밥 구성입니다

총 12피스 가격은 13000원

광어/연어 2개씩, 나머지는 다 1개씩 나와요

(한치, 문어, 생새우, 간장새우, 초새우, 소라, 계란, 뭔지 모르는 거 하나..)

 

제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건

초생강이 안 나오더라고요 

저는 락교 못 먹어서 초생강만 먹거든요 ㅠㅠ

 

 

제가 찍었지만 잘 찍은 것 같아요 대박 

새우튀김 12000원, 특모듬초밥 13000원

총 25000원에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가성비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ღ

 

 

tmi 지만 제가 초밥, 해산물 등

잘못 먹으면 탈 나서 엄청 고생하는 편이거든요

똑같은 음식을 먹어도 나만 식중독 걸림

맛있게 먹고 나왔는데 배 아프고 두드러기 올라오고 이러면

진짜 기분 나쁘잖아요

당분간 그 음식은 쳐다도 안 보고 그래요 ㅠㅠ

여기는 갈 때마다 항상 깔끔하고

위생에도 신경 많이 쓰시는 게 보여요

괜히 제 최애 맛집 리스트가 아니거든요 ~ 

 

땡기는 메뉴는 딱히 없고 배는 고플 때

간단하지만 든든히 먹을 수 있는

방학동 스시카노 초밥집 추천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