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동 성가네 낙지마을 방학동 맛집 추천 도봉구 맛집

2021. 6. 3. 18: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리뷰를 가져와봤어요!

 

방학사거리에 위치한

“ 성가네 낙지마을 “ 이라는

낙지&해물요리 집입니다

저희 집 근처인데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엄청 궁금했거든요

드디어 오늘 방문해봤네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게 입구 모습

 

오픈 기념으로

낙지덮밥, 꼬막비빔밥

1000원 할인 중이에요

주차장이 넓어서 차 타고 오는 분들 편하실 것 같아요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지하철 이용 시

방학역 3번 출구에 내려서 걸어오시면 돼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가게 내부

전체적으로 널찍하고 깔끔해요

탁 트인 분위기!

 

 

입구에 있는 낙지 수조!

원산지 국내산 ㅎㅎ

 

 

메뉴판

대표 메뉴는 낙지볶음입니다!

그 외에도 찜, 탕 등

각종 사이드 메뉴도 같이 있어요

가격대는 꽤 있는 편인 것 같은데

아깝지 않을 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ღ'ᴗ'ღ

서울에서 해산물 맛집 찾기 힘들고

싱싱하지가 않아서 항상 아쉬웠거든요...

(부산사람)

 

기본찬 구성

(오이냉국, 데친 콩나물, 양상추 샐러드, 순두부)

오이냉국 괜찮더라고요

적당히 새콤달콤 한 게

시원하고 매운맛 달래주고 ㅎㅎ

무식하게 빙초산 때려 넣은 냉국 너무 싫어요 ㅠㅠ

 

 

제가 시킨 메뉴 낙지덮밥이 나왔어요

따로 나오는 센스 무엇?!

 

낙지도 통통하고 실한 게

엄청 맛있었어요 식감도 최고 (ノ≧ڡ≦)

사진에서 양이 좀 적게 나온 것 같은데

결코 적은 양이 아니에요

10000원에 저 정도 퀄리티면

남는 게 있을까 걱정되는 맛입니다

가위랑 집게 따로 주시니까

원하는 크기로 잘라 드시면 됩니다

 

 

낙지볶음 단독 샷

 

맵기 조절도 가능해요!

저는 꼬막, 낙지 둘 다 50% 보통으로 했습니다

같은 맵기인데 낙지가 더 매웠어요

그 이유가

고추기름을 내서 만드시더라고요!

 

먹을수록 올라오는 고추 매운맛이

머리가 띵하고 혀가 아팠는데

깔끔하고 맛있게 매운맛이라

멈출 수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이거슨 꼬막

 

연안 식당처럼 꼬막무침 상태로 나오는 게 아니라

한번 볶아서 나왔어요

비린내 안 나고 진짜 개꿀맛 ,,

(얜 고추기름 아님)

제가 진짜 입맛이 까다로운 편에 속하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나왔어요

저희 엄마도 대 만족!

순한 맛으로 할 걸 그랬나 후회하기도 했지만

맵게 먹어야 더 맛있는 거 같아서

다음에 왔을 때도 50으로 먹을 것 같아요 ㅋㅎ

 

방학동 해물 맛집으로

성가네 낙지마을 강력 추천 감히 드립니다!

나이대,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만족스러운 식사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ღ